조경, 정원공간 이야기 - 파머스 가든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경, 정원공간 이야기 일곱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경기 양평군에 있는 파머스 가든 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레스토랑이면서 강변 및 정원을 같이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에서도 가까운 곳이며, 주변에 둘러볼 곳도 많아서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가실 경우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279-45
면적 : 20,000평
조성 : 2013
가드너 : 곽상용
정원 입구에서 바라보면 목재 건축물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만들어져 있고, 억새가 바람에 휘날리면서 마치 초원 위에 배가 가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정원의 첫인상은 소박하지만 세련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주는 곳입니다.
파머스 가든 봄에는 레스토랑도 운영하지만 갤러리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전시관 안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놓여 있고, 넓은 잔디밭에서는 음악회가 열리기도 합니다.
또, 풍경이 너무 아름답기 예비 신혼부부가 야외 결혼식 장소로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파머스 가든 봄의 또 다른 명소는 텃밭 정원입니다.
텃밭 정원의 가장자리는 생울타리로 둘러 아늑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텃밭은 각종 채소와 허브류, 식용 꽃, 과일나무들을 식재하여 식물별로 가지런히 식재가 되어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재배하고 있는 텃밭 작물들은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음식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기도 합니다.
주인분께서는 귀농을 하셨기 때문에 그 경험으로 텃밭 정원을 더 다채롭게 구성하신 것 같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나오면 양쪽으로 오래된 벚나무가 줄지어 만든 운치 있는 길이 있는데, 길을 따라 걸어가면 남한강이 보여서, 벚꽃이 필 즈음에 오시면 정말 멋진 풍경을 만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여름에는 꽃양귀비가 군락을 이루고 있어, 꽃양귀비위 아름다운 꽃밭을 볼 수 있습니다.
파머스 가든 봄은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정말 다양해서, 가족들과 꼭 한 번은 가야 할 곳입니다.
특히 봄 벚꽃이 필 즈음에는 사람이 많은 여의도보다 이곳이 한적하고, 다양한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오늘은 파머스 가든 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조경, 정원공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경디자인, 시공, 유지관리, 소나무 및 특수목 전지, 실내플랜테리어 조경에 대한 모든 부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경, 정원에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The 나무와 숲과 뜰이 멋진 조경공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의뢰(크몽) : https://kmong.com/gig/410939
메일 : rnjs8240@naver.com
문의 010-4195-7865
The 나무와 숲과 뜰